
쉐보레 이쿼녹스 EV 양산이 임박한 요즘 EV 차량에 관심있는 누구라도
2024 쉐보레 이쿼녹스 EV에 대한 흥분으로 떠들썩합니다.
전통적인 가솔린 엔진 구동의 전부를 잊고 흥미롭고 모두가 집중하고 있는
이쿼녹스 EV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쿼녹스 EV는 날렵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잘 다듬어졌으며
빠른 가속과 순수 전기차의 매력으로 판도를 바꿀 것이 확실시되기
때문에 SUV 이쿼녹스 EV는 스타일과 지속 가능성의 완벽한
조화라고 보여 집니다.
2024 쉐보레 이쿼녹스 EV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당분간 이쿼녹스 EV는 차세대 볼트 EV 출시 전 까지는 쉐보레에서
엔트리급 EV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쿼녹스 EV는 전기차의 종전 개념을 탈피하여 선구적인 디자인으로
재 정립되고 있으며 이 매혹적인 차는 EV기술 및 디자인 혁신의 정점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쿼녹스 EV가 다른 경쟁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이쿼녹스 EV의 뛰어난 성능과 충전 기능
이쿼녹스 EV의 전륜구동(FWD) 모델의 기본 파워트레인에는 단일
모터가 적용되며 이 기본 모델은 210마력과 242파운드의 토크를
자랑하며 기존의 가솔린 엔진을 능가합니다.
여기에 사용 가능한 옵션으로 리어 액슬에 모터를 추가하면 AWD가 됩니다.
이 옵션을 적용하면 290마력의 출력과 346파운드의 토크로 증가합니다.
이쿼녹스 EV 전륜구동 차량의 1회 충전으로 주행 가능 거리가 300마일
이라는 인상적인 범위를 보여줍니다.
기본 1LT 모델에 표준 팩의 조합이면 완충 시 25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장거리 배터리 팩을 선택하고 2LT, 3LT, 2RS, 3RS 트림에 단일 모터
파워트레인을 유지할 경우 300마일 범위를 모두 보장합니다.
장거리 배터리 팩에만 적용 가능한 듀얼 모터 구성으로 선택하면 280마일로
조금 줄어듭니다.

충전 능력
이쿼녹스 EV 차주들이 집에서 충전할 수 있도록 시간당 최대 34마일의
범위를 추가하는 11.5kW 온보드 충전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3RS AWD 모델은 19.2kW 온보드 충전 옵션을 제공합니다.
해당 속도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레벨 2 스테이션에 연결하면 3RS는
충전 범위를 51마일까지 향상시킵니다.
이동 중에는 150kW의 속도로 전력을 끌어올 수 있으며 초고속은 아니지만
DC 고속 충전소에서 단 10분 만에 약 70마일까지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충전소 찾기 및 경로 계획을 쉽게 하기 위해서 myChevrolet 및
Ultium Charge 360 앱을 사용하면 충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이쿼녹스 EV 운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대적인 스타일과 첨단 기술
이쿼녹스 EV는 다양한 트림과 드라이브 구성 및 옵션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뚜렷한 개성을 가진 LT와 RS를 제공합니다.
특히 쉐보레 SUV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존재감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적인 표현을 자랑합니다.

이쿼녹스 EV의 실내를 살펴보면 블레이저 EV보다 크롬 사용을 절제했으며
센터 송풍구는 추억을 불러일으키면서 세련미를 선사합니다.
또한 대시보드 가장자리에 커다란 터빈형 송풍구,깔끔한 스티어링 휠,
듀얼 디지털 디스플레이, 볼륨 및 에어컨을 위한 직관적인 조절 장치가
모두가 잘 구조화되고 실용적인 배열이 조화를 잘 이룹니다.
견고한 플라스틱이 사용되었지만 시트의 대조적인 스티치와 대시보드
트림의 다이아몬드 패턴은 기본 트림에 대한 일반적인 기대 이상의
시각적 매력을 선사합니다.

상위 트림으로 가면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실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립니다. 3LT 트림은 부더러운 터치의 도어 인서트와 가죽
인테리어로 블루, 베이지, 브라운 색조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반면 RS 트림은 성능 향상이 없음에도 스포츠 테마를 제시하기 때문에
레드 포인트와 블랙계열 색상으로 강인한 인상을 표현합니다.
편의성 측면에서 보면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앞유리 열선 와이퍼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기술의 통합
이쿼녹스 EV의 표준 및 옵션에 대한 목록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무선 애플커플레이 및 안드로이드오토가 보편적인 표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상위 트림에서는 대시 내에 내비게이션과 온보드 와이파이 핫스팟을
원활하게 통합해 전반적인 연결성을 향상시킵니다.
눈에 띄는 기술에는 슈퍼크루즈가 있습니다만 미국, 캐나다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설명을 생략하며 국내에서도 이런 진보된 자동 운전 시스템이
하루빨리 갖춰 지길 바랍니다.

안전의 기술
이쿼녹스 EV의 핵심은 안전입니다.
모든 이쿼녹스 EV에는 쉐보레 Safety Assist가 통합되어 있으며
표준 운전 보조 장치의 광범위한 목록이 수용됩니다.
모든 트림에 자동 제동 기능이 있는 전방 충돌 경고와 후방 주차 센서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좀 더 강화된 안전 조치를 원하면 추가 능동 안전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360도 뷰 카메라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후방 카메라 미러 슈퍼 크루즈 핸즈프리 드라이빙 시스템이 있습니다.

트림 가격
1LT - 30,000달러 예상
2LT - 34,000달러 예상
3LT - 37,000달러 예상
2RS - 40,000달러 예상
3RS - 44,000달러 예상
외관 크기
전장 4836mm
전폭 1915mm
전고 1613mm
휠베이스 2954mm
쉐보레는 2025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40% 줄이는 목표로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환경을 생각하는 운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자신 있게 말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계의 게임 체인저가 되기 위해 이 혁신적인 이쿼녹스 EV는
세련되고 지속 가능한 차량입니다.

이쿼녹스 EV는 도로에서 시선을 확실히 끄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외관은 대담한 라인과 역동적인 전면이 먼저 시선을 잡아당깁니다.
최초의 순수 전기차량인 이쿼녹스 EV는 가장 안목 있는 운전자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길 주목할만한 차량입니다.

빠른 충전 기능의 고급 기술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하여 이쿼녹스 EV는
오늘날과 미래의 운전자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차량이므로 일상적인
출퇴근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차량을 찾고 있든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SUV를 찾고 있든 상관없이 다음 자동차 여행을 위해 이쿼녹스 EV는
기대 이상일 것이 확실한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