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팔리는 풀사이즈 SUV가 디자인, 엔지니어링과 적용 기술이
향상됩니다.
▪︎동급 최고 수준의 17.7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과 새롭게 적용한 시그니처 조명
▪︎신선한 모습의 외부와 내부 디자인
▪︎실버라도에서 검정된 더욱 강력해진 디젤엔진
▪︎핸들링과 승차감의 개선과 개선된 트레일러 기술
▪︎차량 내. 외부를 원격으로 볼 수 있는 OnStar 통합된 카메라 네트워크
쉐보레의 풀사이즈 SUV 타호와 서버번은 45년 넘게 이 부분을 주도해 오면서
고객을 위해 제작되어 왔습니다. 풀사이즈 SUV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어 온
쉐보레 타호와 서버번이 새롭게 내, 외부가 디자인되었으며 이전보다 강력한
디젤 엔진을 옵션으로 추가했으며 운전자의 보다 큰 자부심과 세심한 보안에
중점을 둔 새로운 신기술을 갖추어 2024년 말에 출시 예정입니다.
새로운 2025 타호와 서버번의 주요 특징 및 기능으로는
▪︎더욱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조명과 완전히 다른 애니메이션 조명 및 24인치 휠
▪︎새롭게 적용되는 17.7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을 중심으로 한 인테리어와
하이 컨트리 디자인과 라인업에 추가된 개선 사항
▪︎새로운 2세대 3.0리터 터보 디젤 듀라맥스 엔진의 10% 더 높은 출력
▪︎향상된 핸들링과 개선된 승차감으로 주행 성능의 변화
▪︎고객이 차량 내, 외부를 원격으로 볼 수 있는 향상된 안전 기술을 적용했으며
충돌과 도난등에서 녹화할 수 있게 통합 카메라 네트워크 적용가능
더 많은 매력으로 탈 바꿈
2025 타호 및 서버번은 독특하고 자신감 넘치는 전면 조명으로 구분되는
디자인으로 둘러싸인 새로운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6가지의 트림 모두 각각의 독특한 전면 페시아를 보이며 일부 트림에서는
좀 더 특별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특히 가장 선호하는 Z71 트림에는
스키드 플레이트와 하이 어프로치 전면 페시아가 일체감 있게 구성되며
하이 컨트리 트림에는 블랙과 크롬 트림의 절묘한 발란스를 통해 럭셔리
스포츠를 표방합니다. 쉐보레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타호와 서버번의
새로운 디자인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쉐보레 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표현력이 풍부해졌다고 합니다. 따라서 쉐보레는 이처럼 다재다능한
대형 SUV를 이 부문에서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사항에 더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적용하는 새로운 24인치 휠은 타호와 서버번의
새로운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 계속되는 개선으로 더욱 강인하고
더욱 자신감 있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대담해진 조명 내의 각진 프리즘으로 얇지만 더욱 잘 띄는 상부
DRL과 하부 DRL이 더욱 일체감을 보입니다. 이처럼 눈에 잘 띄는 조명이
차량에 더 강한 개성을 부여하며 프리미어와 하이 컨트리 트림에서
워크어웨이 애니메이션 조명과 애니메이션 방향지시등으로 더욱 차별화를
주었습니다. 또한 C자형 라이트 디자인은 최근 쉐보레 차량에서 볼 수 있는
패밀리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술 중심의 새로운 인테리어
2025 타호와 서버번은 쉐보레가 최근 출시 하고 있는 모델들의 기술을
개선한 인테리어로 보다 넓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시선 라인과 계기판을 낮추어
운전자가 인지할 수 있는 공간을 키웠습니다. 11인치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
화면은 17.7인치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결합되어 실내 전면의 중심이 됩니다.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운전자를 향해 조금 기울어져 있어 보다 뛰어난 제어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앞 좌석 승객의 보다 쉬운 접근이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직관적인 물리적 제어와 디지털 제어의
발란스를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인테리어 포인트
▪︎더욱 편리하게 재배치된 무선 충전 패드와 재설계된 센터 콘솔 박스
▪︎새롭게 디자인된 스티어링 휠
▪︎블랙 칼라와 크롬으로 전반적인 정교한 장식과 일부 트림의 부드러운 촉감 소재
▪︎최초의 정통 목재 장식과 천공 가죽 시트
▪︎고유한 젯블랙. 모카 색상 조합의 세련된 하이 컨트리 인테리어
더욱 강력해진 디젤 엔진
2세대 3.0리터 I-6 터보 디젤 듀라맥스 엔진이 출시되어 트레일러 견인 시
도로에서 자신감 있게 주행할 수 있도록 더 큰 출력을 제공하며 10단
자동 변속기와 조합을 이룹니다. 실버라도 1500에 새롭게 적용한 이 엔진은
305마력, 495피트 토크를 제공하며 이전 엔진보다 각각 10%, 7.6% 이전 보다
증가한 수치를 보이며 고유량 연료 인젝터와 개선된 오일 냉각 제트, 강철
피스톤 및 능동 열 관리 시스템을 갖춘 온도 제어 기능과 함께 개선된
터보 압축기는 출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흡음재와 공기 유도 시스템으로
출력과 정숙성, 정교함을 향상시키기에 도움이 됩니다.
새롭게 개선된 승차감과 핸들링
쉐보레 타호와 서버번에 적용된 멀티링크 리어 독립 서스펜션은 더욱 향상된
승차감과 핸들링의 역동성을 보여 주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조향 장치의
개선으로 여러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운전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이러한 개선으로 반응하는 전반적인 크기보다 훨씬 더 민첩하다는 느낌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Air Ride Adaptive Suspension과 Magnetic Ride Control 기능의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전자의 ARAS는 RST와 하이컨트리 및 Z71에서 사용
가능해졌습니다. 고속 주행 시 자동으로 지상고를 낮추어 공기 저항력을 줄여
주는 기능과 차량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여 승하차 높이를 줄일 수 있고
오프로드에서 차체를 들어 올려 지상고를 높일 수 있는 기능은 프리미어와
하이컨트리 트림에서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MRC 기능은 RST와 Z71 트림에서
사용 가능하며 센스를 통해 초당 1000회 도로를 잃어 노면 충격을 즉각적으로
감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장 빠르게 반응하는 뎀핑 시스템에 속하며
대형 SUV에서 문제 될 수 있는 피치와 롤링뿐만 아니라 진동을 제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견인을 하세요
쉐보레 타호와 서버번을 선택하는 고객은 견인이 중요한 요소입니다.
쉐보레의 트레일러 기술이 개선되면서 견인하는 모든 운전자에게 자신감을
높여 줄 것입니다. 기존의 타호와 서버번에서 사랑받은 트레일러 기술은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맥스 트레일러링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트림에서
대용량 냉각시스템 등이 포함된 블라인드 존 스티어링 보조장치를 적용합니다.
2025 쉐보레 타호와 서버번에 새롭게 향상된 기능으로는 트레일러 타이어 수명을
알려주며 트레일러 타이어의 과속 파열을 방지하기 위한 Trailer Tire Health
기능이 있으며 서라운드 뷰를 통해 트레일러 너비와 트레일러 경로를 운전자가
탐색하기 좋게 도와주며 방향지시등 작동 시 차량과 트레일러 경로 모두의
가이드라인을 잡아주어 회전 예상 경로를 알려주는 Forward Path Indication
기능 또한 적용됩니다. 특히 보트 견인을 위한 기능으로 Boat Ramp Assist
가 새롭게 적용되며 구글 지도에서 트레일러 크기를 계산하는 트레일러
내비게이션도 적용됩니다. 2025 타호의 최대 견인력은 8400 lbs, 서버번은
8200 lbs의 최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안전 기술의 개선
2025 타호와 서버번 차량 승객 구역의 특정 유형 움직임을 감지하는
새로운 센서로 후방에 남아있는 승객을 식별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이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GM의 내부 동작 기능이 실내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하면 주차된 후에도 경고를 점진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롭게 적용하는 360도 뷰 카메라를 통해 차량 내부 외부를 원격으로
볼 수 있도록 하는 통합 네트워크를 구성했으며 여기에는 자동 충돌 및
보안 기록, 라이브 뷰, 녹음등을 최초로 클라우드에 저장하도록 했습니다.
myChevrolet 모바일 앱을 통해 카메라 보기 및 녹화 등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hevy Safety Assist 5는 계속 제공하며 추가되는 표준 안전 기능에는
자동 주차 보조 장치와 HD 서라운드 비전, Teen Driver 및 Buckle to Drive가
포함되며 추가 안전 및 편의 기술에는 슈퍼 크루즈와 오토센서 파워 리프트게이트
가 있습니다. 2025 타호와 서버번의 슈퍼 크루즈 기능은 OnStar로 연결되며
OnStar는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차량 진단과 HD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안전과 엔터테인먼트 및 편의 기능을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